자유게시판

TitleFIFA, 선수가 아닌 현금에 대한 관심2019-01-24 19:30:46
Writer Level 10
난 11 월 말 아내와 함께 Hakeem al-Araibi 축구 팀이 그의 아내와 함께 상륙했을 때 그는 신혼 여행을 감옥에 보내거나 태국, 바레인, 오스트레일리아 간의 관계를 테스트하는 국제 사건에서 중심 인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. 그리고 FIFA가 자체 내부 정치에 대한 선수 복지의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축구 세계 지배기구의 능력. 에이스포커 25 세의 난민이자 호주 영주권자 인 Araibi는 걸프 지역의 2011 년 시위에서 혐의로 체포되어 고문을당한 후 2014 년에 바레인을 탈출했다. 바레인 당국은 아라이 비에게 결석으로 10 년 형그의 유죄 판결은 그의 형제 인 에마 드 (Emad)가 자신과 그의 형제가 경찰서를 파손시킨 150 명의 시위대에 소속되어 있다고 주장한 강압적 혐의로 기소됐다. 검찰의 주장에 따르면 Araibi는 축구 매치에서 TV로 생방송으로 방송을했다.코리아바카라 Araibi는 방콕에서 체포 될 당시 호주 클럽 팀과 경기를 가졌습니다. 겉보기에 합법적 인 망명 신청자들에게 난민 지위를 거부 한 것으로 유명한 호주 정부는 2017 년 난민 지위를 분데스리가결과 인정할 정도로 자신의 삶이 믿을만하다는 두려움에 빠져 있다고 주장했다.을 선고했다.태국 당국은 바레인 당국에 의해 창설 된 인터폴 (Interpol) 발급 레드 고시 - 국제 체포 영장에 대한 대응으로 방콕 공항에서 아라이비 (Araibi)를 습격했다. 바레인 당국은 호주 발급 난민 여행 서류를 가지고 태국으로 출국 했음에도 불구하고 Araibi가 원산지로 강제 송환 될 것을 요구했다. 복잡한 문제는 태국이 1951 년 유엔 난민 협약의 서명국이 아니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호주와 다른 서명국이 가지고있는 난민 보호를위한 국제 법적 의무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#에이스포커#사다리분석#BSC
Comment
Captcha Code
(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)